모든 여행의 순간

디스커버리 운동화 듀아론 핑크 구매했어요 (DXSH14841-PK) 본문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etc.

디스커버리 운동화 듀아론 핑크 구매했어요 (DXSH14841-PK)

전형적A 2019. 12. 3. 19:35

 


#디스커버리운동화 #듀아론 핑크


 

 

 

운동화가 필요해서 검색을 하다가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해서 주문을 했고 드디어 오늘 제품을 받았어요.

 

워낙 종류가 많다보니 브랜드를 하나 딱 정해서 검색을 했는데요. 
지난번에 '디스커버리' 운동화를 잘 신고 다녀서 이번에도 디스커버리로 검색했다가 '듀아론'을 발견했어요.
최종 결제 금액은 52,830원. 가격 너무 괜찮지 않나요?

 

제품에는 129,000원으로 기재되어 있는데 작년 제품이어서 그런지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신발은 같은 브랜드여도 제품마다 사이즈가 다른 경우도 있어서 혹시 맞지 않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됐고
요즘 어글리 슈즈가 많잖아요. 저는 그런 디자인은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 설명을 보면 어글리슈즈라고 기재되어 있어서 디자인이 별로이면 반품해야 하나 생각을 했는데
다행히 사이즈는 잘 맞고, 디자인도 생각했던 것보다 예뻐서 맘에 들어요.
게다가 굽도 높아서 키도 커보이네요 *_*


 

위에서 본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물빠짐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착용을 하고 활동을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 한 번 신어볼까요?




굽높이가 5cm 쯤 되네요.



저는 230mm ~ 235mm 사이즈를 신는데 발볼이 조금 넓은 편이에요.
구두는 235mm를 신으면 약간 큰 느낌이 들고요(사이즈를 맞춰주는 곳에서는 230~235 중간 사이즈로 제작해요),
운동화는 230mm를 신으면 웬만하면 맞거든요.
이 제품도 230mm를 신으니까 딱 맞네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평소 신으시는 운동화 사이즈에 맞춰 구매하시면 맞으실 것 같아요.

 

 

 

 

쿠션은 약간 딱딱한 것 같은데, 오래 신었을 때 발이 편한지 아플지는 신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발이 편하면 여행 때도 신고 가려고 하는데, 그 전에 우선 열심히 신고 다녀봐야겠어요 : )
디자인도 맘에들고 가격도 좋아서 발까지 편하면 블루도 하나 더 사둘까 생각중이에요.

이상 디스커버리 듀아론 구매 후기였습니다.



* 내 돈 내고 구매한 후기 *

Comments